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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7월 13일 일요일

스트리트 파이터 X 철권, sfxt, 기술, 강제연결, 저스트 프레임









PC판 중수가 쓰는 공략... 1. 시스템
http://bbs1.ruliweb.daum.net/gaia/do/ruliweb/detail/read?articleId=5342382&objCate1=&bbsId=G001&searchKey=subjectNcontent&itemGroupId=&itemId=4493&sortKey=depth&searchValue=%EA%B0%95%EC%A0%9C&platformId=&pageIndex=1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기술표
http://www.ign.com/wikis/street-fighter-x-tekken/Character_Guides



http://www.eventhubs.com/guides/2012/jan/23/kazuya-street-fighter-x-tekken-moves-combos-strategy-guide/

왕초보분들을 위한 미시마 카즈야 팁
http://bbs1.ruliweb.daum.net/gaia/do/ruliweb/detail/read?articleId=4924918&objCate1=&bbsId=G001&searchKey=subjectNcontent&itemGroupId=&itemId=4493&sortKey=depth&searchValue=%EA%B0%95%EC%A0%9C&platformId=&pageIndex=1


초보를 위한 주리 가이드 10편 : 콤보편 (1) - 강제연결 & 딜캐
http://bbs1.ruliweb.daum.net/gaia/do/ruliweb/family/567/read?articleId=5038487&bbsId=G001&itemGroupId=498&pageIndex=1

초보들을 위한 허접한 강제연결 팁!!
http://bbs1.ruliweb.daum.net/gaia/do/ruliweb/family/1798/read?bbsId=G001&articleId=4006871&itemId=136
저스트 타이밍이은 강제연결 하고자 하는 기본기 바로전의 기본기의 "히트임팩트"에 눌러주면 됩니다. 쉽게 말해서 약손 히트 하는 동시에(때리고 난다음 들어오는 모션 나오기 바로전 타이밍) 중손 눌러주면 약손의 후딜레이가 켄슬이 되면서 중손이 연결됩니다.
중요한건 강제연결 할려는 기본기의 바로앞 기본기 히트 하는거 보고 눌러야 되는겁니다


츠지식 (강제연결)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family/575/read?articleId=1211385&objCate1=&bbsId=G006&searchKey=subjectNcontent&itemGroupId=&itemId=284&sortKey=depth&searchValue=%25EC%25B8%25A0%25EC%25A7%2580%25EC%258B%259D&platformId=

슬라이드 입력(츠지식)에 대한 이해
http://bbs1.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105/read?bbsId=G001&itemId=136&articleId=4056428

[공략팁] 콤보 개념 정리 (강제 연결 프레임 보는 방법)
http://www.steambb.com/bbs/board.php?bo_table=gamebb&wr_id=348673
HitAdv(상대스턴시간) - StartUp(나의 후딜시간) + 1 = 강제연결 가능 프레임

Street Fighter x Tekken v2013 Frame Data (including DLC characters)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lv?key=0Ahj9eopeop0SdDltVUdvbWx4ZjFUMWNBRW1mdmFwUEE&f=true&noheader=true&gid=50

초보를 위한 스트리트 파이터4 팁 [강제연결]
http://betagam.etnews.com/bbs/board.php?bo_table=streetfighter&wr_id=31000&sca=%25C1%25A4%25BA%25B8%252F%25C8%25F9%25C6%25AE
▲ 쉽게 보기위해 그림판을 퍼왔습니다, (출처: 루리웹 스트리트파이터4 게시판)



강제연결
http://mintmint.tistory.com/8
캔슬의 경우와는 다르게 강제연결은 공격을 거두는 프레임을 취소하지 않습니다. 내 공격모션은 끝났지만 상대방의 히트백 딜레이는 끝나지 않은 아슬아슬한 몇프레임의 딜레이 차이를 이용해 추가타를 집어넣는것이 바로 강제연결이죠. 보통 발동이 빠른 일반기를 연속으로 집어넣는 것을 말하는데, 공격을 거두는 프레임 도중에 입력하면 공격이 나가지 않고, 조금만 늦게 입력하면 가드가 가능하며, 공격을 거두는 프레임이 끝나는 바로 그 정확한 순간에 입력해야 한다고 해서 '저스트 프레임'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류의 중펀치-중펀치, 베가(국내명 바이슨)의 중펀치-중킥등을 들수 있겠습니다.

스파4 류 강제연결 연습
강제연결 타이밍에 입력하고 싶은 버튼과 그 버튼보다 우선순위가 낮은 버튼을 거의 동시에 누르되 입력하고 싶은 버튼을 아주 살짝 빨리 누른다. 이렇게 입력되면 입력하고 싶은 버튼이 입력되고 난 다음에 우선 순위 낮은 버튼+입력하고 싶은 버튼 두 버튼이 동시에 입력되는데 이 때 우선순위가 높은 입력하고싶은 버튼이 입력되어 2프레임에 걸쳐 입력되는 현상입니다. 참고로 우선순위는 약손<약발<중손<중발<강손<강발 입니다.
http://lineni.com/1054

5.2 강제연결
  기본기를 히트시켰을때 상대방은 짧은 시간동안 경직에 걸릴 수 있는데 이때 기본기, 필살기, 울트라콤보를 입력해서 콤보로 성립시킬수 있다. 프레임표를 통해 여러 강제연결을 찾아볼수 있다.
https://sites.google.com/site/ae2012wiki/siseutembaeg-eob

캐릭터별 커맨드표
스트리트 파이터
http://game.capcom.com/manual/sfxtk/ko/page-42.html
철권

http://game.capcom.com/manual/sfxtk/ko/page-4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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