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7월 25일 금요일

Cocos2D-x 외부라이브러리 사용하기.

외부라이브러리는 
proj.android/jni/ 폴더에
XXXXX.a 와 XXXXX.h 를 함께 복사해놓음.


Android.mk 수정

LOCAL_PATH := $(call my-dir)

# Android.mk 수정시작
# 외부 라이브러리 로드 시작
include $(CLEAR_VARS)
# nmsv_static 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짐
LOCAL_MODULE := nmsv_static
LOCAL_SRC_FILES = ./libnmsgsv.a
# build rule ( 라이브러리가 복사됨 )
include $(PREBUILT_STATIC_LIBRARY)
# 외부 라이브러리 로드 끝
# Android.mk 수정끝

include $(CLEAR_VARS)

LOCAL_MODULE := game_shared

LOCAL_MODULE_FILENAME := libgame

FILE_LIST := $(wildcard $(LOCAL_PATH)/../../Classes/*.cpp)
LOCAL_SRC_FILES := hellocpp/main.cpp $(FILE_LIST:$(LOCAL_PATH)/%=%)

#LOCAL_LDLIBS := -lnmsgsv

LOCAL_STATIC_LIBRARIES := nmsv_static

LOCAL_C_INCLUDES := $(LOCAL_PATH)/../../Classes                  

LOCAL_WHOLE_STATIC_LIBRARIES := cocos2dx_static cocosdenshion_static cocos_extension_static
           
include $(BUILD_SHARED_LIBRARY)

$(call import-module,cocosdenshion/android) \
$(call import-module,cocos2dx) \
$(call import-module,extensions)

댓글 없음 :

댓글 쓰기